영자양꼬치 / 정말 잘 됐으면 좋겠다는 집 - 신현리 영자양꼬치, 향라닭날개

2020. 5. 29. 14:01카테고리 없음

정말 잘 됐으면 좋겠다는 집 - 신현리 영자양꼬치, 향라닭날개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의 일상 리뷰, 김리뷰 입니다. 회사 동료 A는, 회사 동료이면서 같은 동네 주민입니다. 그래서 퇴근길에 둘이서 곧잘 술 한잔하는데, 술 한잔할 때 어김없이 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이곳...

30대 직장인의 일상 리뷰

오포읍 양꼬치 visit again

마눌이 밥하기 싫으니 외식을 하자고 꼬드깁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을 고민을 하다가 결국 지난번에 갔던 영자양꼬치로 결정! 이쪽은 예전 대비 더 상권이 떨어진 듯한 느낌이 듭니다. 금요일인데도 주변 상가들에...

서현역 부동산-제일공인중개사

신현리 영자양꼬치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의 일상 리뷰, 김리뷰 입니다. 보름달이 참 멋스럽게 떠서, 동네에서 한잔했습니다. (그냥 술 한잔했습니다) 자주 가는 맛집, 영자 양꼬치에서요. 이번이 세 번째 포스팅 같은데, 여기 강추합니다....

30대 직장인의 일상 리뷰

신현리 영자 양꼬치 맛보다

분당동에서 살다 광주 신현리 태재고개로 이사를 가니 주변에 먹거리들이 많아서 좋네요. 분당동 주변에는 밤에 마눌과 나와서 먹을 거리가 없어서 늘 불만이었는데..... 얼마전에 이리저리 둘러보다 영자양꼬치집으로...

서현역 부동산-제일공인중개사

신현리/태재고개 - 영자양꼬치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의 일상 리뷰, 김리뷰 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오래간만에 거하게 한잔했습니다. 회사 동료 두 분과 집 근처 양꼬치 집에 갔어요. 조그마한 동네 식당입니다. 양꼬치는 중궈 테크놀로지의 결정판인 듯...

30대 직장인의 일상 리뷰

경기광주 신현리술집 영자양꼬치에서 식사도하고 소주도한잔해

영업시간 15:00 ~ 02:00 퇴근하고 우리 시아보러 달려간날, 신현리 동궁타운까지 갔다ㅋㅋㅋㅋ 520번타니까 바로 앞에서 내려줬어요 동생 밥멕이겠다구 달려가는 나란 언니.. 이런 언니가 어딧어요 긋쳐? 시아만나서 어디갈까...

좋아해요,에밀리 제이

신현리 양꼬치 [영자양꼬치]

친구가 광주 신현리에 살아서 잠깐 친구보러갔다가~~ 가볍게 한잔 하자고 찾아갔어요~~ 처음 가보는곳이라 검증이 안되어서... 그래도 양고기 먹고싶어서 갔어요^^ 영자 양꼬치~~ ㅋㅋㅋ 양고급갈비 주문했구요~~ 쌍라 로스...

나만의 세상 ♡럭키문♡

신현리 양꼬치집 [영자 양꼬치]~ 가볍게 한잔하기 좋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에 갔던 신현리 양꼬치집에 대해 짧게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 보통 술을 먹으면 숙소에서 가볍게 먹는데, 이번에는 주변에 있는 양꼬치집 '영자 양꼬치'에 가봤습니다. 위치는 길가에 있어서 찾기...

ZeeG Days-

신현리 양꼬치, 영자양꼬치

신현리 양꼬치, 영자양꼬치 작년에 양꼬치를 처음 먹어봤는데 딱- 제 스타일 이었어요:) 남편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집 근처에 양꼬치집이 생겨서 다녀와봤지요! 신현리 양꼬치, 영자양꼬치 영자양꼬치 메뉴판! 저희는...

이보리 블로그

오포읍 양꼬치 visit again

마눌이 밥하기 싫으니 외식을 하자고 꼬드깁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을 고민을 하다가 결국 지난번에 갔던 영자양꼬치로 결정! 이쪽은 예전 대비 더 상권이 떨어진 듯한 느낌이 듭니다. 금요일인데도 주변 상가들에...

서현역 부동산-제일공인중개사

신현리 영자양꼬치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의 일상 리뷰, 김리뷰 입니다. 보름달이 참 멋스럽게 떠서, 동네에서 한잔했습니다. (그냥 술 한잔했습니다) 자주 가는 맛집, 영자 양꼬치에서요. 이번이 세 번째 포스팅 같은데, 여기 강추합니다....

30대 직장인의 일상 리뷰

신현리 영자 양꼬치 맛보다

분당동에서 살다 광주 신현리 태재고개로 이사를 가니 주변에 먹거리들이 많아서 좋네요. 분당동 주변에는 밤에 마눌과 나와서 먹을 거리가 없어서 늘 불만이었는데..... 얼마전에 이리저리 둘러보다 영자양꼬치집으로...

서현역 부동산-제일공인중개사

신현리/태재고개 - 영자양꼬치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의 일상 리뷰, 김리뷰 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오래간만에 거하게 한잔했습니다. 회사 동료 두 분과 집 근처 양꼬치 집에 갔어요. 조그마한 동네 식당입니다. 양꼬치는 중궈 테크놀로지의 결정판인 듯...

30대 직장인의 일상 리뷰

경기광주 신현리술집 영자양꼬치에서 식사도하고 소주도한잔해

영업시간 15:00 ~ 02:00 퇴근하고 우리 시아보러 달려간날, 신현리 동궁타운까지 갔다ㅋㅋㅋㅋ 520번타니까 바로 앞에서 내려줬어요 동생 밥멕이겠다구 달려가는 나란 언니.. 이런 언니가 어딧어요 긋쳐? 시아만나서 어디갈까...

좋아해요,에밀리 제이

신현리 양꼬치 [영자양꼬치]

친구가 광주 신현리에 살아서 잠깐 친구보러갔다가~~ 가볍게 한잔 하자고 찾아갔어요~~ 처음 가보는곳이라 검증이 안되어서... 그래도 양고기 먹고싶어서 갔어요^^ 영자 양꼬치~~ ㅋㅋㅋ 양고급갈비 주문했구요~~ 쌍라 로스...

나만의 세상 ♡럭키문♡